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 직장인

클래스101 무제한 구독 서비스 가입! (내돈내산) + 추천강의

by 지블리 2022. 9. 4.
반응형

 

 

최근 클래스101 무제한 구독 서비스가 나왔다. 원래도 그전에 개별 강의로 종종 들었던 적이 있어서 클래스101 강의에 대해 어느정도 믿음이 있었던터라 솔깃했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고민하다가 무제한 구독을 신청하게 됐다! 

 

 

 

 

클래스101 무제한 구독 서비스는 이제 막 런칭해서 구독권 할인 이벤트중이다. 나는 저렴한 가격에 가입완료!

 

 

 

 

나는 넷플릭스처럼 매달 구독권 갱신해서 결제하는 시스템인줄 알았는데, 클래스101 무제한 구독은 연간구독이다. 연간권 가격으로 지금 위의 가격이고, 매년 구독 연장할 수 있는 시스템~ 할부는 카드사마다 다른데 나는 6개월 무이자 가능한 카드가 있어서 그걸로 결제했다!

 

 

 

 

일부 강의는 준비물이 필요한 강의들이 있는데, 준비물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같이 받았다^_^

 

 

 

 

 

결제하고나서 마이페이지 들어가보니 쿠폰이 생겼고, 연간 구독중이라고 상태가 바뀌어 있었다. 결제하고나서 어떤 강의가 있는지 살펴보았는데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뭐부터 들어야할지가 이제 고민ㅋㅋ

 

 

 

카테고리만해도 이렇게나 종류가 많은데 하나씩 살펴보기 시작했다. 구경하는데만도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림ㅋㅋ 꽤나 전문적인 강의들도 많았다. 

 

 

 

 

이건 운동 카테고리에 있던 강의들. 워낙 요즘 홈트도 많이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운동강의도 많았다. 그리고 유명한 유튜버들의 강의가 생각보다 많았다. 힙으뜸, 제이제이, 김계란 등등.. 운동은 제가 잘 안할 것 같지만요..^^ㅎ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엔 더 신기한 강의들이 많았는데 경락, 퍼스널컬러, 스타일링 관련된 강의들부터 타로카드 보는법, 관상 보는법까지.. 심지어 체스강의도 있고 이세돌씨가 하는 바둑강의도 있다ㅋㅋㅋㅋ 시간만 많으면 하나씩 다 들어보고 싶을뿐 ㅠㅠ 

 

 

 

 

그중에서도 내가 가장 볼만한 강의가 많다고 느꼈던 카테고리는 창업, 부업인데 블로그 운영이나 스토어 운영과 같이 부업관련한 강의들이 정말 많았다.

 

뭐든 방법을 알고 시작하는 것과 그냥 무작정 시작하는건 참 다른데 강의 몇개 들어보니 생각보다 유용한 것들이 많아서 앞으로 꾸준히 들어볼 생각이다! 강의 들어보고 하나씩 강의 후기도 올려봐야겠다. 아무튼 클래스101 무제한 구독 서비스는 잘만 듣는다면 아주 도움이 많이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