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이서진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TT, 넷플릭스 정보

by 지블리 2022. 11. 9.
반응형

 

유튜브에서 유퀴즈 예고편을 보는데 오랜만에 (처음인가..?) 이서진이 나오더라. 알고보니 최근에 드라마를 찍었다고 한다. 예고편 보다가 급 궁금해져서 이서진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어디서 볼 수 있을지 OTT 정보를 찾아보았다!

 

 

 

 

 

이서진 드라마 연예인매니저로 살아남기는 2화까지 방송한 TVN에서 방영하는 월화드라마이다. 이번주 월요일에 첫방송한 아직 따끈따끈한 신작ㅋㅋ TVN 드라마라 티빙에서도 볼 수 있고, OTT 정보를 찾아봤더니 넷플릭스에도 올라와있었다. 

 

 

 

 

티빙 이용권이 없으신 분들은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감상할 수 있다.

 

 

 

 

이서진은 정말 TVN 공무원이 아니냐는 소리 나올정도로 TVN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다ㅋㅋ 지난번에 했던 이서진 드라마도 티비엔이었던 것으로 기억.. 

 

 

 

 

이서진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는 주현영 배우도 출연한다고 한다. 우영우에서 연기 잘해서 재미있게 잘 봤는데 이번 드라마에선 또 어떨지 궁금! 시간날때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해봐야겠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