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평 펜션, 쁘띠프랑스 근처에 위치한 리버뷰! 리더스펜션

by 지블리 2022. 11. 20.
반응형

 

날이 좀 추워지기 전에 친구들과 다녀온 단체 엠티!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고, 또 서울에서 모여서 가는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모이는거라 위치 선정이 고민이었는데 긴 토론끝에 청평으로 정해졌다ㅋㅋ 그렇게 쁘띠프랑스 근처에 위치한 청평 펜션 리더스펜션을 다녀오게됐다. 

 

 

 

 

 

쁘띠프랑스 바로 옆이고 좀 높은 곳에 위치해있다. 차 끌고 올라가는데 좀 가파른 길이라 눈오고 그러면 좀 미끄럽지 않을지 걱정됐지만 뭐 우리가 갔을때는 위험하지는 않았다.

 

 

 

 

대신 높은 곳이라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우리가 갔을땐 여름이고 좀 성수기라 그런지 청평 펜션에 빈 방이 많지 않았는데 이렇게 복층으로 된 객실도 있었다. 

 

 

 

 

많은 인원도 수용 가능할 것 같은 공간이다.

 

 

 

 

그리고 청평 펜션에서는 바베큐도 할 수 있는데 추가금액을 내면 사장님께서 세팅을 해주신다. 

 

 

 

 

또 좋았던 점이 이렇게 고기 굽는 공간이 바로 객실 테라스에 있어서 객실에 냄새는 안나게 하면서도 너무 춥지도 않고 쾌적하게 바베큐가 가능했다!

 

 

 

 

여기가 우리가 묵었던 청평 펜션의 객실인데 침실 하나에 화장실 하나긴 한데 거실이 넓어서 엠티로는 딱이었다. 이불이랑 베개랑 다 넉넉하게 있어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다.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객실 타입마다 방 구조가 다 다른 것 같았다. 단체여행으로도 좋지만 좀 작은 객실은 커플여행으로도 좋을 것 같았다.

 

 

 

 

 

이렇게 자쿠지 있는 객실도 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청평 펜션 리더스펜션 후기! 다음에 또 단체로 방문하고 싶다ㅎㅎ

 

 

https://app.ac/aEPxh4S93

 

리더스펜션, 가평

호텔스컴바인에서 가평 내 리더스펜션의 최저가 상품을 찾아보세요. 해당 펜션에 관한 0개의 리뷰와 29개의 사진을 확인하고, 상품을 비교해보세요.

www.hotelscombined.co.kr

 

 

 

 

 *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활동으로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