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 펜션, 커플 여행으로 딱인 분위기 좋은 복층객실펜션

by 지블리 2022. 11. 20.
반응형

 

주말을 맞이해서 여행을 다녀왔는데 갑작스럽게 결정한거라 멀리 가긴 부담스러워서 서울 근교로 장소를 정하게됐다. 장소를 고민하다가 서울에서 가까우면서도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춘천으로 정하게됐다! 그렇게 다녀오게된 춘천 펜션인데 급하게 정한 것 치고 만족스럽게 잘 다녀왔던 여행이었다ㅎㅎ 

 

 

 

 

 

춘천까지 간김에 오랜만에 닭갈비도 먹고 천천히 체크아웃을 했다ㅎㅎ 원래 여럿이서 복닥복닥 여행가면 장도보고 이것저것 해먹고 할텐데 이번에는 귀찮아서 바베큐 패스하고 밖에서 외식하고 들어갔다. 체크아웃할때 또 청소하는게 은근 귀찮은데 이번엔 뭐 별로 치울게 없어서 금방 정리했다.

 

 

 

 

이건 아마 누군가의 이벤트 흔적ㅋㅋ 커플끼리 많이 오는 춘천 펜션이라 그런지 이런저런 이벤트 많이들 준비하시는듯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전반적으로 원목으로 된 오두막 느낌이라 아늑하니 좋았다. 

 

 

 

 

춘천 펜션은 이렇게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침대도 두개나 있었는데 공간이 꽤나 넓었다. 또 침대 바로 앞에 티비도 있어서 저녁엔 영화보면서 시간을 보냈다ㅎㅎ

 

 

 

 

아침엔 이렇게 햇살도 잘들어오고 채광이 참 좋은 춘천 펜션이었다. 서울에서 그리 멀리 떨어진 곳이 아닌데도 아침엔 공기가 상쾌하고 확실히 뭔가 다르다고 느껴져서 신기했다ㅋㅋ

 

 

 

 

이렇게 침대 바로 옆에도 창이 크게 있어서 뷰가 참 좋았던 춘천 펜션

 

 

 

 

객실마다 타입이 다른데 이렇게 침대가 두개 있는 방도 있으니 인원이 많을 경우엔 이런 객실을 고르면 딱 좋을 것 같다.

 

 

 

 

여긴 주방인데 테이블은 2인용으로 작게 있고, 그밖에 전자렌지나 커피포트, 밥솥 등 조리기구들도 기본적인 것들은 다 준비가 되어있었다. 우린 닭갈비를 먹고 들어와서 따로 쓸일은 없었지만 여기서 직접 요리를 만들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다. 

 

 

 

 

 

 

여긴 조금 더 넓은 주방. 테이블도 조금 더 넓은 편이었다. 가볍게 서울 근교에서 기분내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춘천 펜션! 조금 더 추워지고 가도 분위기가 잘 어울려서 좋을 것 같다 ㅎㅎㅎ

 

 

https://app.ac/VEPxYwS43

 

강촌 초코민트 펜션, 춘천 | 호텔스컴바인

춘천 강촌 초코민트 펜션 - 호텔스컴바인에서 최저가를 찾아보세요! 전 세계 최고 호텔 예약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고, 10점 만점 9점을 받은 5개의 고객리뷰도 확인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활동으로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