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영화 리뷰

드라마 대행사 OTT, 넷플릭스에 있을까?

by 지블리 2023. 1. 16.
반응형

 

 

 

최근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대행사! 평소에 이보영배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차기작 소식이 들렸을때부터 궁금했는데 드디어 시작했다. JTBC 토일드라마로 방송은 10시 30분에 시작한다고 한다. 드라마 대행사 넷플릭스에 있나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아직 넷플릭스엔 올라오지 않은 것 같다. 그럼 드라마 대행사 어떤 OTT에서 볼 수 있는지 알아보자!

 

 

 

 

드라마 대행사는 제목처럼 광고인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보영 배우는 단발이 참 잘 어울리는듯..

 

 

 

 

드라마 대행사 OTT는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다. 다른 OTT서비스도 찾아봤는데 아직까진 티빙에서만 가능한 것 같다ㅠㅠ 나는 네이버페이 멤버쉽 결합으로 티빙 이용권이 있어서 티빙으로 감상 가능ㅎㅎ

 

 

 

 

그럼 드라마 대행사 등장 인물들을 잠깐 살펴보겠다.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손나은씨도 나오고

 

 

 

 

내가 좋아하는 이보영배우님ㅎㅎ 몇년전이랑 어떻게 그대로신지..내가 가장 재미있게 봤던 작품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분은 아마 멜로는체질에 나왔던 배우분 같다. 이보영배우님 남편이신 지성 배우랑 많이 닮아보임ㅋㅋ

 

 

 

 

그리고 조성하 배우님도 나오신다! 궁금했던 작품 드라마 대행사. 이용가능한 OTT를 알아봤다. 본방 놓치신 분들은 티빙 이용해보시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