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영화 리뷰

지구마불 세계여행 ott 넷플릭스 ENA 다시보기 어디서?

by 지블리 2023. 3. 5.
반응형

 

공개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던 김태호PD의 지구마불 세계여행이 드디어 공개됐다! 공개 시간으로 이래저래 말이 많았지만 그래도 막상 시작하니 재미있어서 반응이 나쁘진 않은듯ㅎㅎㅎ  나는 워낙에 좋아하던 여행유튜버들이라 컨텐츠 기대했었는데 재미있게 잘 보고있다. 

 

원래는 유튜브 컨텐츠로만 공개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우영우로 유명한 ENA에서 정규 방송과 동시에 진행된다고 함!

 

 

 

유튜브 영상은 TEO 채널에 매주 목요일에 업로드 되고 각 한편씩 총 세편이 올라온다. 영상이 먼저 올라오고 방송이 그 다음이라 이번주에 영상 먼저 챙겨보고 방송까지 봤다ㅎㅎ 같은 내용이어도 확실히 방송국에서 하는건 패널도 있고 내용도, 편집도 조금씩 달라서 두개 같이 보는게 더 재미있는듯! 

 

본방송은 ENA채널에서 볼 수 있지만 지구마불 세계여행 ott로도 감상이 가능하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ott 넷플릭스 ENA 다시보기 어디서?

 

 

지구마불 세계여행 ott는 넷플릭스로도 감상 가능하고, 또 티빙에서도 볼 수 있다. 우영우도 넷플에 올라오는걸로 잘봤는데 이번에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어서 좋다ㅎㅎ

 

 

 

 

지구마불 세계여행 넷플릭스로 못보시는 분들은 티빙을 이용하셔도 감상 가능하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저녁에 ENA에서 볼 수 있고, OTT 넷플릭스 티빙에는 방송이 끝나고 당일에 올라오는 것 같다. 

 

 

 

 

그리고 지구마불 세계여행 본방송은 패널들도 나온다ㅎㅎ 이미 빠니랑 곽튜브랑 같이 여행도 다녀온 노홍철! 아마도 김태호PD랑도 친분이 있어서 더 편하지 않았을까ㅎㅎ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주우재 주현영도 MC로 함께하고 빠니, 곽튜브, 원지도 같이 영상을 보면서 코멘트 하면서 진행된다. 영상과는 또 다른 방송만의 매력이 있으니 챙겨보실 분들은 한번 보시길 추천ㅎㅎㅎ 

 

 

 지구마불 세계여행 ott 넷플릭스 ENA 다시보기 어디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