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종이달 폴킴 닮은 배우 이시우, 인스타그램 사진 모아보기

by 지블리 2023. 5. 9.
반응형

 

최근 보기 시작한 드라마 종이달에 나오는 배우 이시우님! 사람들이 종이달 폴킴이라고 하길래 얼마나 닮았길래 그러나 싶었는데 진짜 약간 닮았다ㅋㅋ 사진보다 영상으로 볼 때 더 닮아보이는듯..? 오늘은 종이달 폴킴, 이시우 배우님의 인스타 사진을 모아봤다ㅎㅎ 인스타 정보도 아래 남겨둘게요!

 

 

 

 

 

종이달 폴킴, 이시우배우님은 무려 99년생이라고 한다. 생각보다 훨~씬 어려서 깜놀.. 키가 커보이긴 했는데 프로필상 무려 187cm 라고 한다. 

 

 

종이달 폴킴 이시우 인스타그램

 

 

전신샷으로 보면 진짜 커보이긴 한다..

 

 

 

 

너무 닮아서 사람들이 종이달 폴킴이 찍은줄 알던데.. 둘은 아무 관계 없는 사이라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론 일상생활에서 찍은 자연스러운 사진들이 더 멋있는 타입인 것 같다. 

 

 

 

 

종이달 폴킴 이시우 완전 남친짤이잖아 이거..

 

 

이시우 인스타그램

 

종이달 폴킴
이시우 인스타그램

 

 

 

 

 

나는 종이달 폴킴으로 처음 알았지만 연기도 잘 하는 것 같아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다. 

 

 

https://www.instagram.com/lee__s.woo/

 

 

이시우 인스타그램은 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