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멤버 프로필 (지코소속사 하이브레이블)

by 지블리 2023. 5. 30.
반응형

 

지코가 키운 아이돌로 데뷔 전부터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보이넥스트 도어가 드디어 오늘 공개됐습니다. 오늘은 보이넥스트도어 데뷔에 관한 소식과 멤버, 앨범 정보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블레이블 중에서 지코소속사로 알려진 코즈에서 데뷔하는 그룹입니다. 코즈는 2019년 설립된 이후 보이그룹을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오디션 끝에 여섯명의 멤버가 선발되었습니다. 

 

 

 

 

멤버 구성은 총 여섯명으로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늘 (30일) 데뷔 싱글 쇼케이스가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대형 기획사에서 내놓는 신인그룹인 만큼 데뷔 전부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고 해요. 

 

 

 

 

뉴진스에 이어 보이넥스트도어도 트리플 타이틀을 선보였는데요, 데뷔 싱글에 수록된 세 곡을 전부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뮤직비디오까지 같이 공개된다고 해요. 그리고 보이넥스트도어의 재현, 태산, 운학이 이 중 두 곡의 제작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지코 그룹이라 그런지 프로듀싱 능력도 어느정도 있는 멤버들인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ㅎㅎ

 

 

 

 

 

그럼 이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멤버는 성호로 2003년생입니다. 한국국적입니다.

 

 

 

다음은 리우입니다. 마찬가지로 2003년생이고 본명은 이상혁이라고 합니다. 한림예고에서 실용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다음은 명재현입니다. 2003년생으로 이번 앨범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멤버입니다. YG연습생 출신이라고 하네요. 팀내 유일하게 본명으로 활동하는 멤버라고 하네요.

 

 

 

 

다음은 2004년생 태산입니다. 본명은 한동민이고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쏘스뮤직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다음 순서는 이한입니다. 본명은 김동현으로 부산출신이네요. 2004년생입니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마지막은 운학입니다. 2006년생으로 멤버 중 가장 막내입니다. 한림예고 실용음악과 재학중이고 최초의 2006년생 남자 아이돌이라고 하네요. 

 

지코가 키우고 하이브레이블에서 데뷔하는 대형 신인인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앞으로 주목할 그룹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