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이로운 사기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OTT 정보

by 지블리 2023. 5. 30.
반응형

 

TVN드라마 '패밀리'의 후속작품인 이로운 사기가 드디어 첫방송됐습니다. 월화드라마로 방송시간은 월, 화요일 8시 50분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로운 사기 등장인물 관계도와 몇부작인지, 넷플릭스 OTT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로운 사기는 배우 천우희씨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작품입니다. 천우희씨는 냉철한 사기꾼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보는 만큼 연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로운 사기 등장인물 관계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천우희, 김동욱 등 주연배우 외에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네요.

 

 

 

 

다양한 등장인물이 나오는 만큼 앞으로의 전개가 더 기대됩니다. 

 

 

 

어쩌다마주친 그대에도 출연 중인 김동욱 배우님이 변호사 한무영 역할을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변호사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윤박씨는 보호관찰관 고요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최근 보라데보라에서도 좋은 평을 받았던 소진씨가 이번에는 정신과 전문의 역할을 맡았네요. 

 

 

 

20년차 해커인 정다정 역할은 이연님이 맡았습니다. 

 

 

 

 

홍승범 배우님은 10개 국어의 멀티 심부름꾼인 링고 역할을 맡았네요. 여기까지 이로운 사기 등장인물 관계도를 살펴봤습니다. 

 

 

이로운 사기 몇부작

 

 

오랜만의 복귀작인 만큼 이로운 사기 몇부작인지도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요, 총 16부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로운사기 몇부작인지 알아봤는데요, 그럼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요? 이로운사기 OTT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로운사기 넷플릭스 OTT

 

아쉽게도 이로운사기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다고 하네요. 스트리밍 가능한 이로운사기 OTT는 티빙입니다. 아무래도 티비엔 작품이라 그런 것 같네요. 앞으로 더 많은 OTT에 공개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믿고보는 천우희, 김동욱 배우님의 새로운 드라마! 이로운 사기 몇부작, 넷플릭스, ott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 마침 2화가 방송된다고 하니 본방사수 해봐야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