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어쩌다마주친그대 등장인물, 넷플릭스 OTT 정보!

by 지블리 2023. 5. 13.
반응형

 

개인적으로 시간여행 소재를 다루는 작품을 좋아하는 편인데 최근에 재미있어 보이는 드라마가 있어 정보를 찾아보게됐다! KBS 월화드라마인데 이제 4회까지 방송된 상태라 부지런히 밀린 회차 챙겨보고 본방 달려보려고 한다ㅎㅎ 오늘은 나처럼 어쩌다마주친그대 정주행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등장인물과 배우 정보도 같이 정리했다.

 

 

어쩌다마주친그대 등장인물
어쩌다마주친그대 넷플릭스
어쩌다마주친그대 OTT

 

어쩌다마주친그대 OTT

 

어쩌다마주친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남녀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이야기인데 추리 스릴러적인 요소도 있으면서 가족간의 의미도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이다. 생각보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의 연기도 좋아서 점점 입소문이 나고있는 것 같다.

 

 

 

어쩌다마주친그대 등장인물로는 남자 주인공에 김동욱 배우, 그리고 여자주인공에 진기주 배우가 있다. 생각보다 다양하게 등장인물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

 

주요 어쩌다마주친그대 등장인물은 이정도인데 난 특히 이작품에서 처음 본 희섭 역할 배우가 연기도 잘하고 마스크가 신선해서 인상깊게 보고있다ㅎㅎ

 

어쩌다마주친그대 희섭

 

어쩌다마주친그대 희섭

 

 

어쩌다마주친그대 희섭 역할은 배우 이원정님이 연기하고 있다. 몰랐는데 이상한변호사 우영우에도 나왔었다고 한다!

 

 

 

어쩌다마주친그대 순애 역할은 서지혜님이 연기했다. 서지혜님은 하트시그널1에 출연했었다고 한다. 나도 당시 방송을 봤었는데 드라마에서 보니 느낌이 달라서 처음엔 못알아봤다ㅋㅋ 근데 배우가 잘 어울리고 연기도 잘 하는 것 같다. 처음봤을때는 박은빈님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어쩌다마주친그대 ott

 

 

다시보기를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어쩌다마주친그대 ott 정보를 찾아봤는데 웨이브,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어쩌다마주친그대 넷플릭스

 

 

아쉽게도 어쩌다마주친그대 넷플릭스에선 아직 볼 수 없다고 한다. 나중에 방송이 끝나고라도 올라오면 좋을 것 같다. 

 

 

어쩌다마주친그대 티빙

 

 

아직 예고편만 봤는데도 재미있어 보여서 얼른 정주행 하고싶다! 어쩌다마주친그대 등장인물 OTT 넷플릭스 정보는 여기까지~~

 

 

반응형